민원상담창구 통합운영 안내
- 2016. 8. 5.(금)부터 청주시에 바란다, 새올전자민원(상담) 등 온라인 소통창구를 국민신문고에서 통합운영하게 됐습니다.
< 변경된 민원신청경로 >
1. 시홈페이지 ▷ 시민참여 ▷ 국민신문고(청주시바란다)
2. 시홈페이지 ▷ 전자민원 ▷ 민원신청 ▷ 국민신문고(청주시바란다)
앞으로도 시민 여러분의 많은 고견을 부탁드립니다.
·민원 정보 공개
- 내용공개 민원은 게시 전 민원인의 개인정보 노출 등을 민원처리담당자가 확인 후 내용이 공개됩니다.
- 비공개로 등록된 민원은 ‘공개민원조회’ 목록에 나오지 않으며, ‘나의민원조회’에서 민원 신청인만 확인 가능합니다.
- 공개, 비공개 여부와 상관없이 입력한 연락처, 주소 등 개인정보는 민원처리 담당 공무원만 확인이 가능합니다.
·서비스 이용
- 화면 이동 없이 30분이 경과하면 자동으로 로그아웃되오니, 필요에 따라 연장해주시기 바랍니다.